반응형


겨울철 추워지면 집에서 웅크리고 나가기 실어집니다. 활동량도 적어지 신체도 살이 찌기 쉬운 상태로 변하게 됩니다. 다시말해서 겨울철은 살찌기 쉬운 계절이라는 겁니다. 좀더 신경써야하겠죠




하지만 추워 죽겠는데 어디서 운동을 하란 말인가요? 집에서 잠시 베란다에 물건 가지러 가기도 싫은 텐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실내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기구들도 있으니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겨울철 다이어트를 위한 실내 운동기구 : 유형에 따른 추천제품




그리고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탄수화물, 지방의 흡수를 90%까지 흡수를 억제하는 다이어트 방법 입니다.

쉽게 알려드리면 임상실험을 통해서 탄수화물을 중화시키는 천연성분인 파세올라민의 효과로 장에서 탄수화물의 흡수를 억제하게 됩니다. 겨울철은 살찌기 쉬운 계절인 만큼 실내운동과 함께 병행한다면 더욱 쉬운 다이어트를 통해서 목표량을 감량할 수 있게 됩니다.




다이어트 중에 피해야 할 탄수화물과 지방의 흡수를 억제해 주기 때문에 쉽고 성공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천연 유기농 성분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여기에 매일 주기적인 운동을 해주신다면 더욱 효과가 좋게 됩니다. 

겨울이 지날때쯤이면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가 되어 진정한 꽃피는 봄이 오게 될겁니다 .^^ 




삼성제약 A.Slim의 효과

- 천연 유기농 재료로 기초영양공급, 체질개선 및 해독기능 (공복 포지 다이어트)

- 파세올라민 성분으로 탄수화물 흡수 억제

- 키토글루칸 성분으로 지방 흡수 억제 

- 손쉽고 성공적인 다이어트 가능


다이어트의 기본은 역시 섭취량보다 많은 활동량이 기본입니다. 무조건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는 몸을 반드시 상하게 되며 힘들고 다시 돌아오는 요요현상을 동반하게 합니다. 모두 부작용 없는 다이어트를 통해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시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사람들이 같은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전문가가 필요한 것이며 요즘 연예인들도 다이어트 플래너를 두고 전문 상담을 통해서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